Our Pastors

전익범 목사
전익범 목사님은 미국 남부 나사렛대학교를 졸업하시고(B.A, M.A), 1985년부터 콜로라도주 덴버,오클라호마 주 오클호마시티에서 사역을 하셨으며, 러시아 선교사로도 사역을 하셨습니다.
전익범 목사님은 언제나 따뜻한 마음과 미소로 교회와 성도들을 섬기시는 목사님이십니다.
전익범 목사님의 가족은 전미혜 사모님과 4 형제-현수(Joshua)-엘(El 며느리), 손녀-라나(Lana)와 로(Lowynn), 영수(Caleb), 경수(Andrew), 명수(Mark)가 있습니다.

 

이종일 목사

이종일 목사님은 언제나 열정적인 말씀과 기도로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목회자입니다. 한국 나사렛 대학교 신학부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한국 나사렛 교단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으며, 또한 미국에 오기 전에는 탁월한 행정 사역자로 한국 나사렛 대학교에서 다양한 행정 분야의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뉴욕 행복한 교회에서 부목사로 이민교회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언제나 개척자의 마음으로 교회와 사역을 향해 도전하는 목회자입니다.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으로 성도들을 사랑하며, 언제나 성도들과 편안하게 커피를 들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 같은 목회자입니다.

목사님의 가족은 박지현 사모와 세 자녀(은제-Joy, 성제-Joel, 민제-Jeremy)가 있습니다.

 

목사님 가족